AHORITA

블로그 이미지
_미믜

Article Category

+ (418)
간거잘앙 (133)
잘앙아님 (101)
본거잘앙 (163)

Recent Comment


경마장을 가봤음......... 다신 안가고 싶음. 4호선 씨발. 



선풍기 돌아가는 중.



계단모서리에 찍혔음. 

물 닿으니까 넘 아프고 피가 계속나서 걍 방치함. 

다리를 들었다 숙였다 하니까 피가 사방팔방으로 자취를 남김. 



듀오링고로 매일매일 공부하고 있는데 8월은 내내 과거형과 재귀대명사만 후두려팠음. 

남미에 있을때보다 잘 들리지도 않고 외워지지도 않고 저렇게 쉬운 단어인데도 봐도봐도 헷갈림. 

뒤돌아서면 까먹고 다음날 하면 까먹고 모르겠다 시펄 그냥 꾸준히나 하자는 심정으로 하고 있음. 



주황색 도마랑 주황색 당근 좡좡 



청포도 익어가는 내고향 칠월...... 팔월인가? 팔월인데 청포도가 싸게 나옴. 



청포도 + 설탕 팍팍뿌린 토마토. 





흔적. 청테이프들. 



일렉트로마트 방문. 노트북 구경하러 갔다가 마사지기계에 반함. 



군단나올때까지 2주간 와우를 했음. 멘탈이 잠깐씩 흔들릴 때마다 와우를 하며 시름을 잊곤 했는데 이번엔 군단 광고보고 함. 안녕 오랜만에 만난 나의 흨마야. 

군단 이벤트해서 본캐부캐만랩도 찍고 탈것 50개 모아서 비룡도 받고 헤헹 주둔지에서 카메라를 득템해서 셀카 업적하러 돌아다니다 얼음왕관 리치킹 앞에서 찍어봄. 



그래도 꿋꿋이 부캐 만랩을 찍고 한꺼번에 상자까기. 오크만 하다가 노움해봤는데 뛰는거랑 뒷걸음질 치는게 넘나 귀여운것. 그리고 사제 스킬 중 추락방지스킬 엄청 유용하고 맘에듬.

'간거잘앙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4월 정산  (0) 2017.05.27
연말연초정산  (0) 2017.01.24
2016.11월정산  (0) 2016.12.01
2016.10월정산  (0) 2016.10.18
2016.9월정산  (0) 2016.09.20
2016.8월정산  (0) 2016.09.02
samsung fino45 / vista200  (0) 2016.01.31
nikon fm2 / vista200  (0) 2016.01.31
서울) 북악산성곽길 - 인왕산  (0) 2016.01.30
근황 0129  (0) 2016.01.29
떠날때가 다가오는 워홀러의 근황 0118  (0) 2016.01.18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