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ORITA

블로그 이미지
_미믜

Article Category

+ (441)
간거잘앙 (132)
잘앙아님 (123)
본거잘앙 (164)

Recent Comment

개미지옥이라는 아이허브. 

오일 때문에 입문했는데, 개미지옥까진 아니고. 평소에 안사는걸 사는 곳이 되어 버림. 배송료는 고작 4달러인데, 60불 이상 배송비 무료 이벤트가 지름신을 자극함. 오일 몇 개 사러 갔다가 60불 채울라고 쓸데 없는걸 필요한 걸로 만듬. 지구 반대편에서 오는거 치곤 배송빠름. 





now food rose hip seed oil

정제 로즈힙. 트러블 날 수 있다고 하기에 걱정했는데 꿀템. [호호바로 입문하여 로즈힙에 눕다. ●▅▇█▇▆ ] 근데 병 입구가 저질이라 따로 스포이드 공병을 사서 덜어쓰고 있음. 30미리 5달러. 재구매 백프로. 


now food certified organic jojoba oil

유기농 비정제 호호바 오일. 118미리에 11달러. 근데 이즈스킨에서 샀던 호호바오일이 더 쵹촉하고 좋았던거 같은 이 느낌은 뭘까. 둘다 호호바 백프론데. 아마도 입구 때문에 그런걸까. 쓸 때마다 옆으로 질질질 흘러서 이것 또한 스포이드 공병에 덜어서 티트리 배합해서 씀. 인터넷으로 볼 땐 팔뚝만했는데 생각보다 작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임. 


now food apricot oil

118미리 3달러라는 어마어마한 가격. 호호바가 좀 지겨워져서 테스트겸 샀음. 지성&트러블 피부에 잘 맞는다고 함. 클오에 섞어써도 되고 머리카락에 발라도 되고 보습력도 좋다고 소문남. 장수마을 훈자 여자들이 살구씨 오일을 바른다지요. 






natural factors eye factors with 2mg lutein

루테인. 눈영양제. 나님은 눈시림 + 건조증이 심해서 렌즈도 못 낄 정도. 특히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컴퓨터 모니터 쳐다보면 눈깔 터질거 같음. 눈이 아프니까 남들보다 피로함도 쉽게 오는것 같음. 그래서 좋다는 눈 영양제 구매했는데! 했는데!! 한 2주일 먹었는데! 먹었는데!!

효과는 있는 것 같았음. 모니터 볼 때 좀 또렷해지고 밖에 돌아다닐때도 덜 따갑고. 그런데 예상치 못한 사이드 이펙트 : 변비가 심하게 온다. 원데이원똥인 내 리듬을 철저히 깨부심. 설마 싶어서 약 끊으니까 바로 똥님 나오심. 다시 먹으니까 변비. 범인은 루테인 너로구나. 

결국 변비와 눈시림 사이에서 눈시림 택하기로 함. 반 이상 남은 약은 노안 오신 엄마 드림. 구냥 당근이나 먹어야겠다. 


natural factors coenzyme Q10 enhanced absorption

집에 있는 멀티 비타민이랑 같이 섭취중. 효과 모르겠는데 히아나게 생리통 줄어든 거 같음. 코큐텐이 원래 그런 역할을 하나? 이건 아직 의문중.      


doctor's best collagen types 1&3

규칙적으로 안먹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 모르겠음. 미래를 생각해서 그냥 '먹어놓는'것일 뿐. 이거 사고 나서 알았는데, 사실 먹는 콜라겐 별로 효과 없다고 함. (바르는 것도 효과 없다면서 그럼 어쩔)






real aloe inc. aloe vera spray

230미리 팔뚝만한 크기에 3달러. 

리얼알로에베라, 정제수, 시트릭애씨드(AHA), 소듐벤조에이트(보존제), 포타슘소르베이트(보존제)

아하 때문인지 미끌거리면서 약간 따끔함. 위치하젤 사려다가 너무 건조할까봐 우선 이걸로 삼. 평소에 아하를 쓰고 있어서 이 제품이 크게 자극적이지는 않음. 아하 때문에 낮에는 사용 못할 듯. 

분사력은 저질. 얼굴에 직접 뿌리지 말 것.  


crystal body deodorant travel stick 

데오도란트 여름 필수템인데 몸에 안좋은 화학성분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함. 천연소금으로 만들었다는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소금이라서 물 바른 후 발라야 한다는데 플라스틱 문때는거 같다.


natrol carb intercept 3

탄수화물 차단제. 밥 먹기 전 십분전에 두알 먹는건데. 효과 있는지는 모르겠음. 살은 쪄가고 있으므로. 역시나. 이게 효과 있으면 세상에 돼지가 없겠지. 군것질 그만하고 운동해야지 이런거 먹으면서 위안삼으면 안되 알겠니는 나한테 하는 소리. 


sierra bees organic lip balm with vitamin E

무료샘플로 주는거. 유리아쥰가 뭔가 만원짜리보다 훠배 좋음. 빨간거 아직 안뜯어봤고 노란거 쓰고 있는데 리얼 꿀냄새 향긋하다. 한겨울, 간절기에도 보습 잘 됨. 빌려쓴 사람마다 탐냄







jarrow formulas iso-rich soy powder

내가 두유덕후인데다가 미숫가루 먹는거보다 몸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아무리 맛없는게 몸에 좋다지만 하..... 물에 타면 두유 될 줄 알았는데. 절대 그건 아님. 두유가루인데 두유에 섞어먹어야 먹을만 하다. 

 

jarrow formulas brown rice protein vanilla flavor

현미 프로틴! 운동하면서 단백질 보충하려고 샀는데 위에거 보다 맛없음. 맛도 맛이지만 느끼한 냄새.... 맛만 없던가 냄새만 나던가 둘 중 하나만 하면 안되겠늬?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그나마 낫고, 오렌지 쥬스에 타먹으면 진짜 쉣. 


이 두 제품들은 먹을때의 기분이 양배추물과 동일함. 습관되고 익숙해 지면 괜찮으려나ㅠㅠ 







st. dalfour organic black cerry tea

군것질 생각날 때 진하게 우려 먹으면 좋음. 상큼한 향에 씁쓸한 홍차. 


harney & sons hot cinnamon sunset

네번째 아이허브 구매는 이것때문에 하게 될 것 같음. 한 다섯통 쟁여놓고 싶을 정도로 존맛! 쩌러! 외쳐! 시나몬 선셋! 벌써 티백 세개나 먹었어 ㅠㅠㅠ 하나씩 먹을 때 마다 줄어들어서 슬퍼 ㅠㅠㅠ  계피 좋아하는 사람은 꼭 사시죠 두번 사시죠. 한번 먹고 나면 하루종일 방에서 계피향 남. 티 하나에 이렇게 행복하다니. 게다가 틴케이스도 이쁨! (틴케이스 색상 달리하면 안될까. 나중에 오렌지색 저것만 몇십통 쌓일거 같은 걱정이 듬) 티백 20개에 9달러. 비싸지만 만원의 행복이라 생각하면 비싼값 아님. 우리나라에서는 한 통에 2만원에 팜. 재구매율 천프로. 



sai baba super hit incense

인도에서 맡자마자 좋아서 한박스 사왔는데 다써서 다시삼. 향 중에서 냄새가 센편이고 피우고 나서도 한 동안 지속됨. 한번에 하나 다 태우면 머리 아플정도로 향이 강하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turaian&logNo=60202104656 이 회사 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 


chocolove orange peel in dark chocolate

여기꺼 인기 많아서 사봤는데 초콜렛을 안좋아해서 그런가 더럽게 맛없음.






simply organic 마늘분말, 생강분말, 시나몬, 바질

슬프게도 내가 쓸건 아니고 친구네 신혼집들이 선물 주려고 샀음. 20퍼센트 세일할 때 겟! 생각보다 병이 크다. 친구가 요리해준거 먹어보고 맛있으면 나도 사야징. 



아헙. 겁나 많이 산거 같은데 사고 나면 몇개 안샀네 싶음. 이상하다 이상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허브 지름3  (0) 2015.01.10
아이허브 지름2  (0) 2014.09.13
비프렌드 후원팔찌  (0) 2014.06.22
케어존 선케어 크림  (0) 2014.06.21
이솔  (0) 2014.06.21
아이허브 지름1  (0) 2014.05.07
오일찬양  (0) 2014.01.18
실리콘부항기  (0) 2013.03.29
인도매니큐어  (0) 2012.10.16
바이오티크 밀크 프로테인 팩  (0) 2012.08.26
바이오티크 파파야 스크럽  (0) 2012.08.26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