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ORITA

블로그 이미지
_미믜

Article Category

+ (441)
간거잘앙 (132)
잘앙아님 (123)
본거잘앙 (164)

Recent Comment

global illumination 

1. cube > segments : 3 x 3 x 3 > editable > 중간 사이즈 extrude inner > 구멍 

2. sphere 4개 > 바닥에 배치 

3. camera > cinema 4d tag > protection 카메라잠금 

4. spot light 

    light > shadow > soft 

    camera > link active object 카메라 시점으로 이동 

5. render setting > 640 x 480 


lender setting 

anti aliasing > geometry / best 

                     min / max


effect > global illumination* = 남반사, 역광  


gamma : 밝기. 강제적으로 씬을 밝게 함 

diffuse depth : 은은하게 밝아짐. 1차광과 2차광 3차광까지. 수치가 커질수록 밝아짐 

primary intensity : 1차광 : 한번 팅겨져 나오는 색의 강도

secondary intensity : 2차광 : 한번 팅긴 후 또 한번 팅겨져 나오는 색의 강도 (밤 scene 많이쓰임)

sky > luminance 더하면 더욱 밝아짐 


effect > occ / ambient occlusion = 음영 값. 구석구석 모서리진 부분. 영상과 합성할 때 중요. 

           occ만 따로 렌더 가능 : material > check only luminance > ambient occlusion 



'잘앙아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고와 이쑤시개_존 헤스캣  (0) 2013.01.25
오드아이고양이와 할머니  (0) 2013.01.11
그런 거 신경 안써요  (0) 2013.01.10
철학이필요한시간_강신주철학박사  (0) 2012.12.10
C4D) 0907_bulb  (0) 2012.12.10
C4D) 0906  (0) 2012.12.10
C4D) 0905_mapping  (0) 2012.12.10
청이가우리에게왔다_너와나의하루  (0) 2012.12.09
청이가우리에게왔다_점점예뻐짐  (0) 2012.11.29
청이가우리에게왔다_동영상  (0) 2012.11.28
청이가우리에게왔다_잠만보  (1) 2012.11.28
Trackback 0 and Comment 0